LG이노텍(엘지이노텍)주가 전망

LG이노텍(엘지이노텍) 주가 전망

 

사업부문
  • 광학솔루션 63.9% (카메라 모듈)
  • 기판소재 13.6% (Photomask, Tape Substrate, HDI, 반도체 기판)
  • 전장부품 12.1% (모터 센서, 차량통신, 차량용 카메라, ESL, WiFi모듈)
  • LED 5.4% (조명, BLU)
  • 기타 5.1% (전자부품, ESL)

#LG이노텍 주가 전망 

#광학 설루션 및 기판소재

LG이노텍은 최 첨잔 소재 부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및 판매를 하는 기업으로 모바일, 자동차, 디스플레이, 반도체, LED, 사물인터넷 등의 사업영역에서 관련 소재·소자·전기전자 부품을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LG이노텍은 꾸준한 연구개발과 시장 선도 제품 출시를 통해 사업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글로벌 전략고객과의 파트너십 강화뿐만 아니라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도 신규 고객을 확보하여 매출 증대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Application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핵심 기술력, 글로벌 전략 고객 파트너십, 선행 기술 제안 및 적기 Capa 대응으로 안정적인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IT기기의 경박단소화, 융·복합화 및 반도체 기술의 발전에 따라 요구되는 고집적, 미세 선폭, 임베디드, 박판화 등의 선도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기술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며 고부가가치 영역으로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대형 디스플레이와 OLED TV의 성장세에 맞추어 적기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전장부품 및 LED

BLDC 모터와 정밀구동 메커니즘에 대한 고출력·소형화 설계역량을 바탕으로 제동·조향용 모터에서 글로벌 경쟁우위 역량을 확보하고 있으며, 파워트레인·현가 장치용 모터 등 타제품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기와 전자장치의 복합 모듈화를 통해 고부가가치 제품을 확대하며, 보유 제품·기술을 레버리지 할 수 있는 차랴용 LED를 신사업으로 중점 육성함과 동시에 전기차용 부품과 같은 신제품 분야의 사업 확대도 적극 추진하면서 차량 사업 경쟁력을 계쏙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존의 LCD BLU용 LED 광원 및 일반 조명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차량용 광원 및 UV와 같은 산업용 광원사업의 비중 확대, 수익성 강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의 차별화, 원가 경쟁력 강화 등을 통해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팬데믹으로 인한 실적 부진 우려

LG이노텍은 예상치 못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서 2분기 실적이 괜찮을 수 있을까?

미중 무역갈등 영향으로 북미 전략고객의 신형 스마트 폰 판매량에 대한 눈높이는 낮출 필요는 있지만, LG이노텍은 광학 설루션 부문의 공급 점유율 상승과 내년 신규 광학솔루션 모듈 출시 등을 고려하면 장기적 관점에서 실적 기대는 유효할 전망이었다. 북미 전략 거래선의 신제품 후면 카메라 모듈이 듀얼에서 트리플로 변화되며 광학솔루션 부문에서 30% 수준의 평균판매단가 (ASP) 상승이 예상되고, 20년에는 5G폰 출시에 따른 3D 센싱 모듈이 전, 후면에 동시 탑재될 것으로 기대가 됬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2020년 광학솔루션 매출액은 내년 전략 고객의 신제품 변화 (3D 센싱 모듈) 영향으로 5.5조 원으로 최대치를 기록할 전망이었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다소 우려스러운 부분이 있다.


#LG이노텍의 경쟁사
  • 삼성전기
  • 니치아(일본)
  • 오 필름(중국)
  • 써니 옵티컬(중국)
LG이노텍 주요 고객사
  • LG계열사
  • 애플

#투자 포인트

LG이노텍 주가는 주요 고객사인 애플의 흐름을 따라간다

 

LG이노텍 주가 기술적 분석

01234567891011121314
LG이노텍 주가 일봉 차트

 

01234567891011121314
LG이노텍 주가 수급 현황

LG이노텍 주가는 팬데믹으로 인해 하락하였던 폭을 최근에 꾸준히 상승하며 단기간에 회복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 외국인, 기관이 번갈아가며 매수를 하여 주가의 상승을 견인하였는데요 최근은 기관 중에 연기금이 꾸준히 매수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단기 트레딩을 하시는 분은 연기금의 매수세가 장중에 포착되는지를 참고하여 투자하시면 수익 내실수 있을 것입니다. LG이노텍 주가를 중장기적으로 투자하시는 분들은 앞으로 LG이노텍의 주요 고객사인 애플의 주가를 참고하여야 하는데요 애플의 다음 사업전망이 밝은지 어두운지를 판단하셔서 투자하셔야 합니다. 만약 오늘 애플 주가가 대폭 상승하였다면 LG이노텍 주가는 다음날 시초가가 갭상승을 하여 출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가의 기본원리입니다. LG이노텍은 수출을 많이 하는 기업인 만큼 환율의 영향도 받는데요 수출기업 특성상 대금결제를 나중에 받는다면 환율이 올라갔을 때 정산을 받으면 그만큼 회사의 매출이 높아지기 때문에 환율도 참고하여야 합니다.

 

원달러환율(달러가 주식시장과 경제 미치는 영향)

최근 팬데믹으로인한 세계경제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세계 증시가 무너지며 이는 곧 장기적 경제침체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감으로인해 모두 공포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dyd07.tistory.com

COMMENT :::)

#나의  LG이노텍 주가 트레이딩 방법

LG이노텍 주가의 중요가격대는 전고점인 15만 원 부근이 될 것입니다. 최근 LG이노텍주가의 수급이 나의 기준에 적철하지 못했기 때문에 15만 원 부근을 돌파할때는 매수하지 않고 관망을 할 것이고, 15만원 부근을 돌파 후 15만원부근을 지지하여 준다면 매수를 하여 수익을 노려볼 것입니다. 손실보는것을 극도로 싫어하기에 매수후 15만원부근을 위협한다면 바로 손절로 대응할 것입니다. 단, 애플의 최근 차트를 참고하여 하락 추세가 아니라면 매수할 것이고 하락 추세라면 관망할 것입니다. 또한 코스피지수의 흐름이 기준치에 도달하지 못하고 하락 추세로 접어든다면 보수적인 대응을 할 것입니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  (2) 2020.05.19
카카오 주가 전망  (2) 2020.05.19
부광약품 주가 전망  (4) 2020.05.14
삼성물산 주가  (4) 2020.05.13
파미셀 주가 전망<렘데시비르 관련주>  (4) 2020.05.1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