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주가 전망

부광약품 주가 전망 분석

 

 

부광약품 소개

부광약품은 1960년 10월 17일 창립되었으며, 인류의 건강 낙원을 추구하는 경영이념 아래 55여 년간 우수의약품 생산을 위하여 성실하게 정진해 오고 있습니다. 1988년 8월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건강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임직원 및 주주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부광약품은 레보비르, 레가론 등의 간질환 치료제, 덱시드, 치옥타시드와 같은 당뇨병 합병증 치료제를 비롯하여 로나센, 익셀, 오르필 등의 신경정신과 질병 치료제, 아젭틴과 액시마와 같은 호흡기 분야 치료제 등 100여 종 이상의 의약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더어 신약개발에 대한 투자와 필수의약품들의 생산을 통하여 삶의 질 개선에 기여를 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부광약품은 혁신형제약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으로, 만성 B형 간염 치료제 (제품명 :레보비르, 성분명: 클레부딘)를 세계에서 4번째로 개발하여 아시아 지역에 기술수출을 하였으며 당뇨병성 신경병증 치료제 덱시드정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GMP 공장을 설립했었으며, 세계적 규격에 맞는 GMP 공장을 신축하여 가동함으로써 제조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부광약품은 국내외 제약기업 및 바이오벤처 기업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혁신적인 신약 후보물질의 개발을 진행 중입니다. 미국의 Melior사와 항당뇨 물질에 대한 글로벌 임상을 공동 진행 중이며, 미국 LSKB사와는 표적 항암제를 공동 개발 중이다. 2014년 인수한 덴마크의 Contera Pharma로부터 파킨슨병 환자의 운동장애 치료 물질에 대한 라이선스를 취득하기도 했다. 또한 성체줄기세포를 이용한 세포치료제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 벤처기업인 안트로젠을 관계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광약품은 이 외에도 2012년에는 바이오 벤처기업 아이진에, 2015년에는 미국의 희귀 의약품 전문 개발 회사인 Acer Therapeutics에도 출자하였다. 또한, 국제적 벤처 캐피털리스트인 TVM Capital Life Science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고, 메디 베이트 파트너스를 통하여 미국의 CRO 기관에도 투자하는 등 해외와 국내의 유망 기업에 전략적인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

부광약품은 전문의약품 뿐만 아니라 일반의약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들로 컨슈머 헬스 사업 부문을 확대하여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부광약품이 개발중인 신약 후보물질
  • MLR-1023: 제2형 당뇨병의 인슐린 감수성 개선제

  • JM-010: 파킨슨병 환자의 레보도파로 인한 운동장애

  • JM-012: 파킨슨병 환자의 아침 무동증 (morning akinesia)

  • SOL-804: 전립선암 치료제

  • Dyna Therapeutics: 의약품 연구 및 개발

 

14년 11월경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중추신경계(CNS) 전문 바이오벤처 Contera Pharma ApS를 인수하여, 덴마크 현지의 학계, 연구소, 제약사, 바이오벤처 등과 활발한 연구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약개발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투자할 계획.

 

부광약품 제품별 매출 비율 및 재무제표

부광약품 매출 비율

부광약품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실질적으로 매출이 상승하고 영업이익이 증가함을 볼 수 있다. 시가총액은 약 1조 7000억 원이며 제약 바이오 섹터의 프리미엄을 감안하면 높긴 하지만 시장 투자자들의 바이오의 열풍은 언제나 뜨겁기 때문에 패스하도록 하겠다. 종목 특성상 우리가 재무제표를 보아야 하는 이유는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서이다. 최소한 상폐되는 일은 없어야 하니까..

 

재무제표 보는법 총정리

재무제표란? 기업의 재무제표는 경영의 재무상태를 파악하기위해 회계원칙에따라 간단하게 표시에놓은 재무 보고서이다. 재무제표의 종류에는 재무상태와 손익계산서, 현금흐름, 자본변동,주�

dyd07.tistory.com

부광약품 주가 기술적 분석

01234567891011121314
부광약품 일봉차트

COMMENT :))

부광약품 주가의 최근 흐름을 살펴보면 15000원대를 돌파할 무렵 이전과는 다른 이상 거래량이 발생하며 부광약품 주가를 한 단계 레벨업 하였다. 그 후 차례차례 상승하며 강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가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하단의 부광약품 주가의 거래대금 그래프이다. 부광약품 주가의 거래대금을 살펴보면 3월 첫 장대양봉 발생 후 끊이지 않고 거래대금이 증가하고 있는 흐름이다. 이는 곧 시장 투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증거가 차트로 표현된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시장의 트렌드에 따라가면 될 것이다. 주가의 고점과 저점은 그들 많이 알 테니 조용히 배에 탑승해보자.

부광약품 주가의 가장 매력적인 가격대는 29000원~30000원의 가격대를 돌파해주려고 할 때 시세가 한번 분출될수 있을것같다. 부광약품주가의 종목 특성상 30000원을 뚫으려할때 이전거래대금과 다르게 폭발하려한다면 탑승을 해보는 전략으로 설정해보자. 바이오종목은 특성상 특정가격대를 돌파하려고 할때 실패를한다면 실망매물이 강하게 나오며 하방으로 강하게 떨어진다. 따라서 큰손실이 발생할 수 있기에 매수버튼을 누르기전 손절범위를 최대한 짧게 잡고 가는 전략으로 다가서야겠다. 30000원 매수후 호가창의 흐름이 강하고 매수세가 빠르게 유입된다면 버텨보았다가 자신의 그릇만큼 매도를 하고 짧게 돌파했다가 눌린다면 짧게1~2%내외로 손절을 하는게 바람직해보인다. 바이오종목은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다 눈깜짝할 사이에 5%이상 떨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트레이딩 할때 한눈팔지 않기!!

 

01234567891011121314
부광약품 주가의 수급현황

부광약품 주가의 수급의 흐름을 살펴보면 외국인이 3월경 중요 가격대인 15000원을 돌파하자 조금씩 유입되기 시작해 주가가 레벨업을 하였다. 외국인은 큰 그림은 수급현황으론 아직까지 파악하긴 힘들어 보인다. 현재의 외국인이 부광약품의 주가에 접근한 것은 단기 차익실현의 목적으로 보인다. 매수한 만큼 매도하였다 

 

중요한 것은 부광약품은 중요한 특정 가격대를 돌파하며 주가가 한 단계 레벨업 되었고 그러므로 인해 시장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주가가 상승하였고 추가 상승을 위해 발돋움을 하고 있는 모양이다(차트)

중장기 투자의 목적으로 부광약품 주가를 투자하기에는 다소 리스크가 있어 보인다. 그렇지만 단기적 트레이딩을 하기에는 무척이나 좋아 보이는 종목이다. 옷이 유행을 타듯이 주식도 마찬가지다. 그렇기 때문에 뒤처지지 않으려면 연구하고 공부해야 앞으로 더 성장이 가능한 것이다. 모두 성공 투자하십시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 주가 전망  (2) 2020.05.19
LG이노텍(엘지이노텍)주가 전망  (4) 2020.05.18
삼성물산 주가  (4) 2020.05.13
파미셀 주가 전망<렘데시비르 관련주>  (4) 2020.05.11
삼성전기 주가 전망  (4) 2020.05.0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