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지노믹스 주가 전망

#랩지노믹스 주가 전망

 

랩지노믹스 사업 부문

랩지노믹스는 분자진단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면역진단 기반의 신속 진단키트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켈스"의 지분을 약 10% 취득했다.

 

켈스는 이온 농도 분극 현상을 이용한 고민감도 체외진단 플랫폼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켈스는 이기술을 적용하여 6종의 면역진단 신속검사 키트를 출시했으며, 이들 진단키 느는 95~99% 수준의 높은 정확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ICP기술을 이용하 진단 플랫폼을 면역진단용 제품 중 가장 많이 이용되는 제품군에 적용하여 기술 활용도를 높이는 계획을 추진 중이며, 그중에서도 타액 기반 현장진단 플랫폼을 통해서 암, 뇌질환, 호르몬 검사,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진단을 구현할 예정.

 

#랩지노믹스 주가 전망

 

랩지노믹스 주가 테마

랩지노믹스 주가는 대표적으로 코로나 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주가 역시 2월부터 상승하며 씨젠과 더불어 대표적인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로 테마가 형성되었다.

테마주의 경우 재료가 소멸된다면 상승하기 이전의 가격으로 되돌아가는 것이 평균적이며 랩지노믹스의 주가는 코로나바이러스의 글로벌 확산 추세가 줄어들기 시작한다면 이미 테마주로서의 가치는 소멸된다.

랩지노믹스 재무제표

 

 

랩지노믹스의 재무제표이다.

같은 테마인 씨젠과 비교했을 때 재무상태는 좋지 못하다. 만년 적자기업이 아니고 그래도 수익을 내는 기업이므로

테마주의 특성상 상폐의 위험성이 낮기에 그것만 참고하면 될 것 같다.

랩지노믹스 주가 기술적 분석

 

랩지노믹스 주가 일봉 차트
랩지노믹스 주가 수급 현황

 

랩지노믹스 주가는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2월부터 주가가 급등하기 시작해 5월 중순경에 고점인 34500원을 찍고 우하향하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는 신규 매수를 하기에는 좋지 못한 포지션으로 보인다.

 

#랩지노믹스 주가 기존 매수자 

랩지노믹스를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분들은 심리적 지지 가격대인 2만 원을 손절포인트로 대응하여야 할 것이다.

2만원을 이탈하지 않는다면 보유하는 전략

2만원을 이탈한다면 손절하는 전략

 

#랩지노믹스 주가 신규 매수 포인트

랩지노믹스 주가가 이대로 우하향하여 2만 원을 2 탈 한다면 당분간 쳐다보지 말 것

2만 6000원을 회복하려는 움직임을 보인다면 매수를 해보아도 될 것 같다. (단타의 영역)

 

#랩지노믹스 주가 장기투자?

랩지노믹스 주가는 장기 투자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종목이다. 초보분들에게도 추천하지 않는다.

단타 트레이딩을 하시는 분들에게만 위의 포인트를 소개해드린다.

잘못 진입했다가 손절을 칼같이 못하는 분들이라면 역사적 신고가에 물려버릴 수도 있는 것이다.

 

 

#랩지노믹스 기업 이미지

 

랩지노믹스 COMMENT

주식투자를 위해 계좌개설을 하고 매수 매도를 반복한 결과 개인투자자들의 95%는 손실을 낸다고 한다.

나중에 수수료 세금을 계산해보면 어마어마할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매매해야 할까?

 

간단하다.

 

추리고 추려서 정말 확실하다고 생각하는 종목에 신중하게 투자하여야 한다. 너무 간단한 이야기지만 이것을 실천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주변에 친구를 보더라도 통장에 돈이 남아있는 꼴을 못 본다. 포커라 고치면 매번 올인을 하는 것이다.

 

대출까지 받아서 투자한다. 

 

여러 가지 상황에 맞춰 주식시장의 흐름이 좋지 못하다면 투자금을 최소화하고 주식시장이 호황이라면 %를 늘려가는 전략으로 주식투자를 임해야 한다.

 

쉬운 것 같지만 이것을 지키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자신의 그릇에 맞추어 투자금을 늘려가도록 하자.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코케미칼 주가 전망  (2) 2020.06.18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3) 2020.06.17
필룩스 주가 전망  (5) 2020.06.12
한미반도체 주가 전망  (3) 2020.06.12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전망  (2) 2020.06.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