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룩스 주가 전망

#필룩스 주가 전망

 

필룩스 사업 부문

필룩스는 조명, 부품 소재 산업의 전문 기업이다.
글로벌 네트워크와 멀티 자동화 생산설비를 바탕으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 디자인, 특허 경쟁력 등을 인정받아왔으며
세계 4대 유력 조명 전시회에 지속 참가하여 “Reddot design Awards”, “Design plus”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조명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 개발사업을 영위

 

필룩스는 2018년 미국의 항암제 연구개발 전문기업 바이럴진과 리미나투스파마를 인수하면서 바이오 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시작했다.

 

#필룩스 주가 전망

 

 

필룩스 재무제표

 

필룩스 주가 재무제표

 

필룩스의 재무제표를 살펴보면 실적주로는 평가받기 힘들어 보인다. 하지만 적자를 내는 기업만큼은 아니니 상폐의 위험성은 낮아진다. 장기투자의 목적으로는 추천하지 않는다. 고로 기술적 분석을 통하여 먹을 자리를 살펴보고 단기적인 투자를 하도록 하자.

 

필룩스 기술적 분석

 

필룩스 주가 일봉차트
필룩스 주가 수급 현황

 

필룩스 주가는 현재 강한 시장속에서 시장만큼 상승하지 못하는 종목이다. (약한 종목)

지금 우측으로 기어가며 횡보하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으며 아직까지는 특별히 매수할만한 메리트는 없지만, 종목의 특성상 한번 상승하면 정말 강하다. 그렇기 때문에 6500원 정도를 회복하려는 움직임을 보여준다면 손절가를 설정하여 접근해보도록 하자 지금이 저점 같아서 매수한 다고 하면 정말 지루해질 수도 있으니 매수포인트 가격대는 6500원선을 설정해보자.

 

위쪽으로 20% 이상 아래쪽으로 2~3% 내외이니 도전해볼 만할 것이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3) 2020.06.17
랩지노믹스 주가 전망  (2) 2020.06.16
한미반도체 주가 전망  (3) 2020.06.12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전망  (2) 2020.06.10
동진쎄미켐 주가 전망  (6) 2020.06.0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