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주가 전망

#신성통상 주가 전망

 

신성통상 사업부문
  •  신성통상은 니트의류 수출기업입니다. OEM방식으로 Lands'end Target, WalMart 등에 의류를 공급합니다.
  • 패션 사업 부문은 OLZEN, 지오지아, ANDZ, EDITION ANDZ, 탑텐(TOPTEN10, MALE 24365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베트남, 미얀마, 니카라과에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가를 절감하여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기위해 해외 생산 비중을 늘리고 있습니다. 
  • 매출은 수출 36.6%, 내수63.4% 내수매출이 높습니다.
신성통상 테마는?

신성통상 주가는 일본의 화이트리스트(백색국가)제외로 인해 한국에서 반일감정이 생기며 기존에 한국에서 큰 매출을 일으키던 유니클로의 고객이 비슷한 브랜드인 신성통상의 TOPTEN10(탑텐)으로 돌아서며 반일테마가 형성되었습니다.

 

시장투자자들은 앞으로 일본브랜드를 애용하던 국민들이 한국기업으로 돌아설거라는 기대감을 갖고 반사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한국기업으로 몰리면서 반일테마주가 생겨났습니다.

 

 

신성통상 재무제표

 

신성통상 주가 재무제표

 

신성통상의 재무제표를 살펴보면 2018년까지 신장 후 하락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시장투자자들이 신성통상주가에 관심을 갖는건 반일테마가 형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실적이 뒷받침이 된다면 좋긴 하지만, 테마주 특성상 돈을 벌고 있는 회사인지만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신성통상 주가 기술적 분석

 

신성통상 주가 일봉 차트

 

신성통상 주가의 일봉차트입니다.

반일테마가 생기던 2019년 7월경에 시장의 돈이 유입되며 한번의 큰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후 꾸준히 우하향을 보이며 원래의 자리인 동전가격으로 내려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2020년 6월 경에 큰 거래대금이 터지며 양봉을 뽑아내 주었습니다. 

신성통상 주가는 반일감정이 생길때마다 급등을 보여 줄 것입니다. 현재 매매하여 수익낼 확률이 높은자리는 1500원가격대로 보여집니다. 1500원을 최대한 붙여서 매수노려 보시고 손절 또한 변동성이 큰 종목인만큼 짧게 잡으시고 (2% 내외) 대응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타로 대응하시기에 좋은위치입니다 장중에 수익주면 바로 수익실현하는 전략이 좋아보여요.

 

 

신성통상 주가 수급현황

 

신성통상 주가의 수급현황을 살펴보면 크게 특이점을 보이진 않습니다. 세력주의 특성상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은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신성통상 주가 전망은?

신성통상 주가는 반일테마를 형성하기 이전에는 동전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반일테마의 형성이후 급등세를 보였던만큼 내수매출이 큰 기업민만큼 반일심리를 이용하여 매매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발빠르게 각종 이슈를 참고하여 반일감정이 폭발할때 같이 매수하여주면 분명 수익낼 자리를 줄 것입니다.

 

단, 손절은 필수입니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일제지 주가 전망  (1) 2020.06.02
엠씨넥스 주가 전망  (0) 2020.06.02
솔브레인 주가 전망  (2) 2020.05.29
씨젠 주가 전망  (2) 2020.05.29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3) 2020.05.2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