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알미늄 주가 전망 분석

남선알미늄 주가 전망
 

 

남선알미늄

 

 

 

  • 남선알미늄 주가는 이낙연 테마주로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남선알미늄 주가가 시장에 이낙연 테마주로 관심을 받자 지난 2018년 12월경에 공시를 통해 남선알루미늄 주가가 대표인 이계연과 이낙영 국무총리가 칭 형제인 것은 사실이나 과거와 현재 이낙연 국무총리는 회사와 아무런 연관성이 없다고 말했다.

회사의 실적과는 무관하게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고 삼성전자의 거래대금을 제치고 일 거래대금 1위를 기록하는등 시장 투자자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01234567891011121314
디피씨 주가에 대한 각지표 및 일봉 주봉

 

 

남선알미늄 주가는 2018년에는 시장에서 소외받고 1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서 거래가 되고 었었다. 그런데 2018년 말부터 분위가 변하기 시작했다.
이낙연 총리와 남선알루미늄 대표가 관계가 있다는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주가의 거래량이 폭발하며 상승하기 시작한 것이다.

 

 

 

남선알미늄 주가 일봉

 

남선알미늄 주가의 일봉 차트를 보면 최근 총선전 4월 6일 고점을 찍고 우하향 하였습니다.
현재 4000~5000원 박스 횡보 중이며 위의 노란색 박스구간까지는 단기간 반등이 가능해 보이나 거래량이 1조 정도 나오면서 6000원 가격대를 뚫어주지 못한다면 단기간에 반등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이낙연 총리가 황교안대표와 종로구 후보로 경쟁하여 승리하였는데요. 이것으로 인해 1차 재료는 소멸되었고, 2차는 남아있는 대선입니다. 대선 전에는 반드시 한 번 더 상승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기존에 남선알미늄을 매수하고 계신다면 저점 매수자들은 매도했을 거라 판단되고 윗꼬리 부분이나 6000원 이상대에 물리신 분들이 대부분일 겁니다.
가장 현명한 트레이딩 방법은 5500원까지 반등이 온다면 1차 물량 덜어내고 조정받을 때 하단에서 지지가 되는 걸 확인 후 조금씩 사모아 평단가를 낮추어 한번 반등 줄 때 탈출하는 전략으로 대비해야겠습니다.

현재 이낙연 총리가 지지율이 60%가 넘으며 마땅한 경쟁자가 없기에, 대선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주가는 한 번 더 크게 상승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신규매수자는 매수할 수 있나요?

 

남선 알미늄 15분봉

 

남선알미늄 주가는 총선전에 강하게 한번 반등을 해주었습니다.
한번 상승한 만큼 2차로 매집을 하는 흐름이 한번 더 필요해 보이며 짧게 단타로 진입할 구간은 하단처럼 거래량이 폭발하며 박스 라인을 뚫어줄 때 손절가를 설정하여 진입해 보는 것은 괜찮아 보입니다.

스윙이나 중장기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어디가 저점 일지 모르니 몇 달씩 잡고 1/10으로 나누어 조금씩 분할매수해두어야 합니다.

대선이란 재료가 있는 만큼 한 번은 상승이 나올 것입니다.

 


 

 

 

 

 

COMMENT

 

남선알미늄 주가는 #테마주인 만큼 변동성이 강합니다. 주식을 처음 접하시는 초보 투자자분들이 접근하실 수 있는 종목이 아닙니다.
운 좋게 몇틱 수익이 나서 한두 번 운이 좋을 수는 있으나 여러 번 반복되면 될수록 계좌의 잔고가 줄어들며 나락으로 빠질 수 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전략대로 접근한다면 가능하지만 초심자들이 말처럼 저렇게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심리"와 "욕심" 때문입니다. 마음을 한번 가다듬고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부디 부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