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보브반도체 주가 전망

어보브반도체 주가 전망 분석

01234567891011121314
어보브 반도체 주가 전망 분석

기업사업부문

  • 어보브반도체는 비메모리 반도체 가운데 가전과 전기 제품의 두뇌 역할을 맡는 MCU(Mincrocontroller Unit를 집중적으로 설계 및 생산하는 팹리스 업체이다. 팹리스 관련주 , 밥솥 , 사물인터넷 관련주와 같이 움직이고 최근에는 시스템 반도체 섹터로 분류되어 있다.
  • 어보브반도체는 범용 MCU , 전용 MCU 그리고 전용 IC 제품을 설계 및 제조하고 판매를 한다.

어보브반도체의 범용MCU , 전용MCU , 전용IC

  • 어보브반도체는 팹리스 반도체 회사로 다양한 종류의 마이크로콘트롤러(MCU)뿐만 아니라 논리 집적회로(Logic IC)의 경쟁력 있는 설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어보브반도체의 전반적인 MCU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에게 가격, 가격 품질 , 탑 엔지니어의 신속한 기술 지원 등의 측면에서 이익과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 어보브반도체는 고객이 대량 생산 대상 응용 프로그램을 쉽고 편리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MDS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여러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과 생태계의 지식을 보유한 어보브반도체는 세계 주요 고객들로부터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서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 어보브반도체는 한국 충청북도 오창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서울과 청주에 핵심 R&D 및 영업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중국 심천 법인, 상해, 홍콩, 청도, 순덕에도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

삼성전자 , LG전자 , OHSUNG , 위니아 , 쿠쿠 , 코웨이 , SK 매직 , KD나비 안 , 위닉스 , 파세코 , 대우 , PHILIPS , SHARP , SONY , SMK , 화웨이 , VIVO , TCL , CHANGHONG , ZTE , TOPBAND.COM , TTI , LENOVO , Midea , OPPO , GALNZ , Hisense

 

재무제표

재무제표

기술적 분석

 

어보브반도체 왼쪽 월봉 오른쪽 주봉

 

어보브반도체 왼쪽 일봉 오른쪽 3분봉

어보브반도체의 주가는 위의 차트를 살펴보면 금일 갭상승으로 시작해 5.5%가 상승하여 출발하였다. 위의 차트 오른쪽을 보면 노란색 박스구간 상단이 시가 출발 시점이다. 금일은 순환매로 비메모리 섹터가 상승하였는데  같은 섹터인 #테크윙도 동반 상승 출발하였다. 

어보브반도체 주가의 핵심 포인트는 9000원 부근과 10000원 부근이라 볼 수 있겠다. 

 

POINT 1 POINT 2
9000원 부근을 일정시간 지지하는가? 10000원 부근을 강한 거래량과 함께 돌파하는가?

어보브반도체주가를 체크하여 두 포인트를 공략해보는 것이 확률이 높은 매매가 될 것이다. 전일 종가인 8800원 부근은 갭 상승한 공간을 채우러 내려갔을 경우 지지 확인 후 공략해볼 수도 있겠다. 포인트는 이 정도로만 설정하고 주식은 확률 싸움이기에 생각했던 데로 움직이지 않는다면 손절로 대응하기를 바란다. 

 

어보브반도체의 재무제표를 살펴보았을 때 수익이 발생하는 회사이고 해마다 매출이 상승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기에 중장기 투자자분들은 어보브반도체의 주 사업인 "MCU"가 앞으로 미래산업에 얼마나 기여할 것인가를 판단하여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설정한 포인트는 단기, 스윙 투자자분들에게 적합한 포인트입니다. 중장기 투자자분들은 가능하다면 1/10 꾸준히 분할매수를 하여 대응하는 것만이 수익률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