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전자 주가 전망

#써니전자 주가 전망

 

써니전자 사업부문

자산업의 부품인 수정진동자 및 응용제품, 통신산업의 광전송장치 등 생산 업체. 수정진동자 사업부문 매출비중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시장에서는 안철수체마로 반응함.

써니전자 테마

#정치테마 관련주

 

안철수 前 국회의원 관련주로 대선 테마로 시장에서 부각된다.

써니전자 회사의 임원 송태종 전 대표가 안철수연구소(안랩) 출신으로 밝혀지며 안철수 테마가 형성됨.

안철수가 주목받는 행동을 보일때 상승하는 경향이 있음.

 

안 대표는 21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장사가 안되고 매상이 줄어서 모두가 울상이고 죽을 맛인데 공공부문조차 임대료를 그 전과 똑같이 ‘따박따박’ 받아 간다면 얼마나 더 힘들겠냐”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당사자나 가족이 임대사업을 하는 공직자나 공공기관 임직원에게도 조금이라도 임대료 인하를 권유하자”고 말했다.

안 대표는 “불공정을 혁파하고 공정을 추상같이 지켜나가는 대통령의 모습을 보여주셨다면 이 정권 사람들이 감히 이렇게 뻗대고 있을 수 있겠느냐”며 “많은 국민들이 물러나라고 하는 장관은 좀 자르라. 국민의 뜻에 숙이는 모습을 단 한 번이라도 보여달라”고 촉구했다

 

써니전자주가 기술적 분석

써니전자주가는 최근 지루한 횡보를 보이다 9월21일에 한차례 수급이 유입되었다. 최근 우리나라 증시는 조정을 받고있는 모습으로 보여지는데, 시장에서 상승시킬 명분이있는 종목이 없다면 대선테마 관련주가 관심받을 가능성이 있다. 어제 큰거래대금과 함께 어느정도 반응을 보여주었고 앞으로 대선이란 테마가 남아있기에 관심종목으로 등록해놓고 적절한 매수타이밍을 노려보아도 좋을것이다.

 

아무런 반을 없이 21일 종가인 4500원을(당일종가기준) 이탈한다면 대응하지 않는것이 현명해 보이며, 지켜주는 흐름을 보인다면 손절가를 짧게 잡고 대응해보도록 하자.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0) 2020.10.05
스페코 주가 전망  (0) 2020.09.25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0) 2020.09.21
씨에스베어링 주가 전망  (0) 2020.09.15
이노와이어리스 주가 전망  (0) 2020.09.0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