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베어링 주가 전망

#씨에스베어링 주가 전망

 

 

씨에스베어링 사업부문

씨에스베어링은 풍력발전기, 산업기계 등에 쓰이는 베어링 제조 및 개발을 목적으로 2007년 11월 설립되어 2019년 11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법인 기업이다. 동사는 설립 이후 풍력발전기용 베어링 설계 및 제작에 집중하여 지난 13년간 지속적인 성 장과 함께 기술 축적을 이루어 왔다. 주력 제품인 풍력발전기용 베어링 이외에도 높 은 하중이 요구되는 굴삭기, 타워크레인 등 전반적인 산업 기계용 베어링을 포트폴 리오로 구성하고 있다.

 

모회사인 씨에스윈드가 42.95%를 보유하여 최대주주에 올라있으며, 그 외 특수관 계인은 없다. 또한, 최대주주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지분을 보유한 ‘EastBridge Asian Mid-market Opportunity Fund, L.P.’가 동사 지분 25.85%를 보유 하고 있다.

 

씨에스베어링 주가 전망

 

씨에스베어링 관련 테마

#그린뉴딜 해상 풍력에너지

 

풍력에너지란 바람이 가지는 운동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하여 전력을 생산하는 에너지로, 신재생에너지 중에서도 가장 경제적이고 에너지 효율이 좋기 때문에 각광받고 있음. 다만, 풍력을 이용해 효율적으로 전기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는 초속 5m 이상의 바람이 지속적으로 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음.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정책이 본격화되면서 부각되고 있다.

 

CS BEARING의 주요 생산품은 풍력발전기에 사용되는 피치 및 요 베어링이며, 또한 대형 기계의 높은 하중을 지지하면서 축을 회전시키는 역할을 하는 기계 요소들은 주로 굴착기와 타워 크레인, 연안 포트 크레인, 안테나 등에 사용되어 집니다

 

 

 

씨에스베어링 재무제표

 

씨에스베어링 주가 재무제표

 

씨에스베어링 재무제표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정부의 뉴딜정책의 테마에 힘입어 주가또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친환견 산업인만큼 씨에스베어링은 큰 수혜가 기대된다. 씨에스윈드가 모회사이다.

 

씨에스베어링 주가 기술적 분석

 

씨에스베어링 주가 일봉차트

 

코스닥시장에서 큰관심을 받는만큼 상승 조정 패턴을 보이며, 꾸준하게 우상향하고 있다. 

현재 별다른 악재가 없으며, 시장의 하락이 없다고 가정한다면, 30000원을 손절가로 설정하고 최대한30000원근처에서 분할매수하여 수익을 준다면 그릇만큼 수익을 챙기는 방법으로 접근해보면 좋겠다.

 

 

씨에스베어링 주가 재무제표

 

씨에스베어링의 재무제표를 살펴보면 딱히 특이점이라곤 찾아볼 수 없다. 수급은 제외하고 판단하는 것이 좋겠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써니전자 주가 전망  (0) 2020.09.22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0) 2020.09.21
이노와이어리스 주가 전망  (0) 2020.09.03
녹십자랩셀 주가 전망  (0) 2020.08.20
한국전력 주가 전망  (0) 2020.08.2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