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우리 기술투자 주가 전망

 

우리 기술투자 사업 부문
  • 우리 기술투자는 여신전문 금융 영법상 신기술사업 금융업, 시설대여업 및 할부금융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 우리 기술투자는 설립 후 국내 벤처산업 전반에 걸친 꾸준한 투자를 해서 납입자본수익률이 25%를 상회하며 성장해왔습니다.
  • 우리 기술투자는 스톤브리지 디지털 PEF의 인크로스 주식회사 일부 매각을 통한 이익 배분과 장기 부실채권의 회수를 진행하였습니다.
  • 우리 기술투자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 운영사 두 나무의 지분을 7.13%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1

 

비트코인 관련주

#SCI평가정보

#비덴트

#우리기술투자

 

위의 3 종목은 시장 투자자들이 투자하는 가상화폐 관련주입니다. 거의 비슷한 흐름을 보이니 매매할 때 관심종목에 넣어놓고 흐름을 참고하여야 합니다.

 

우리 기술투자 기술적 분석

우리기술투자 주가 주봉

우리기술투자 주가의 주봉 차트를 살펴보면 2017년부터 2018년 초까지 대시세를 만든 후 꾸준히 우하향 하였다. 

대시세를 만들며 돌파하였던 1000원 자리는 꽤나 의미 있는 자리이다. 역시 이번 팬데믹으로 인해 증시가 폭락했을 때에도 긴 꼬리를 보이며 그 자리만큼은 지켜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일봉

우리 기술투자 주가는 현재 가장 중요한 가격대에 위치해 있다. 긴 시간 횡보하였던 위치이고 이 자리의 매물대 역시 많이 쌓여있어 신규투자를 노리시는 분께는 권해드릴 가격대가 아니다.

만약, 주가가 4000원대 이상의 가격대를 돌파하려고 한다면 상황에 맞춰 트레이딩 하여야 하는 종목이다.

매우 접근하기 어려운 주식이므로 초보자분들께는 권해드리지 않는다.

 

기존에 우리 기술투자 주가 고점에 물려계신분이라면, 분할매수를 하여 평단가를 낮춰 한번의 큰반등이 있을때 빠져나오는 전략을 써야겠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수급현황

우리 기술투자 주가의 수급을 살펴보면 외국인이 조금씩 사모으고 있지만 크게 의미를 두진말자. 이정도의 금액은 의미가 없다. 

 

그렇다면 우리기술투자 주가가 대상승을 하는데 가장 중요한 재료는 무엇일까? 

다시 한번 가상화폐 열기가 뜨거워질 때일 것이다. 우리 기술투자는 아직 시장에서 비트코인 외에는 특별한 테마가 없으며 뭐 테마야 코에 걸면 코걸이니까 항상 이슈 체크하는걸 게을리하지 않도록 하자.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진쎄미켐 주가 전망  (6) 2020.06.09
SK 바이오팜 분석  (2) 2020.06.05
엘앤에프 주가 전망  (5) 2020.06.03
국일제지 주가 전망  (1) 2020.06.02
엠씨넥스 주가 전망  (0) 2020.06.0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