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주가 전망 분석

셀트리온 주가 전망 분석

 

2월 3월 큰변동성을 보이며 지수가 크게하락하였습니다. 무너진 증시를 회복하기위해 바이오 제약 업종의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소식에 힘입어 순환매를보이며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섹터의 흐름을 참고하여 대비해야 겠습니다. 제약 바이오주식은 정말 많지만 그나마 거래의 실적이있고 상장폐지의 위험이 적으며 안전한매매가 가능한 종목들만 추려보겠습니다. 주식투자했다가 상장폐지를 당하면 정말 억울하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종목들은 피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셀트리온 주가

 

셀트리온

 

셀트리온 주가는 지수가 크게 하락하였는데도 흘러내리지 않았습니다. 

3월 31일 무려 2조 3천억 원의 거래대금이 발생하며 엄청난 수급이 유입되었습니다. 엄청난 상승폭을 보였지만 4월 1일 블록딜 뉴스가 나오자 상승폭을 반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셀트리온 주가는 최근 지루한 박스권을 엄청난 거래량과 함께 돌파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에 흐름이 가장 중요합니다. 셀트리온 주가가 18만 원에서 20만 원 부근을 횡보하며 저점인 18만 원을 이탈하지 않는다면 추가 상승을 노려 볼 수도 있겠습니다. 셀트리온 주가는 예전에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며 최고점을 찍고 계속 흘러내렸습니다.

이번 수급 유입으로 인해 다시 한번 상승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라겠습니다.

 

 

셀트리온 수급동향

셀트리온 주가는 엄청난 상승을 보였던 3월 31일 외국인이 상승을 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아쉽게도 4월 2일에 며칠간 꾸역꾸역 매수하였던 만큼 빠져나갔습니다. 그렇지만 기관이 다시 대량 매수해주었습니다. 손바뀜으로 보아야 할까요? 앞으로는 기관의 수급을 참고하여 매매에 임해야겠습니다. 매매 시 21만 원 부근을 도달 후 강하게 지지하여 준다면 매수 타이밍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의 저점을 형성하였던 18만 원 부근만 지켜 준다면 2차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셀트리온 주가와 삼성 바이오로직스 주가가 최근 거의 비슷하게 주가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관심종목에 한 섹터로 묶여 있지 않으신 분들은 관심종목을 정리하시어 흐름을 참고하면서 투자하시면 매매하시는데 상당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안의 일반적인 거래량을 업그레이드하는 폭발적인 거래량이 터진 만큼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개인 외국인 기관 할 것 없이 모두 시장 투자자들이기 때문에 관심을 받는다는 것 은 매우 좋은 현상이며 앞으로의 재료를 잘 판단하여 시장이 조금 더 안정화된다면 적극적으로 담아가 수익을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시장이 안정화되지 않은 만큼 자신만의 나만의 손절 범위를 지키며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주가의 흐름은 확률적로 계산하여 확률이 높은지 낮은 지를 판단하며 매매에 임할 것이고 내 생각이 틀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보다 빠르게 인정하여 손절을 하는 것이 손실률을 줄이는 지름길입니다.

셀트리온 주가는 최고점을 찍었을 무렵 개인들이 많이 물려 있을 것입니다. 

셀트리온 주가 주봉 체크

 

27만5천원에서 35만원 부근은 엄청난 매물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주변에 셀트리온 주가에 오랫동안 물려계신분들은 다저기 지점일 것입니다. 간단하게 생각해보면 몇년동안 고생하다가 본전 근처에 오면 사람의 심리는 속시원히 털어버리고 싶을 것입니다. 인간의 심리로인해 차트는 형성되기에 매물대근처에서 엄청난 거래량과 함께 돌파를 해주어야만 앞으로 크게 우상향하는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셀트리온,셀트리온헬스케어,셀트리온제약 이렇게 셀트리온3형제는 항상 비슷한 흐름을 보이는만큼 대장주인 셀트리온만 간략하게 설명해보았습니다. 대형주매매를 좋아하시는분은 셀트리온을 매매하시면 될 것이고, 변동폭이 큰 매매를 즐기시는분은 셀트리온제약 >>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12345678910111213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분석

 

삼성 바이오로직스 주가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셀트리온3형제의 상승으로 3월31일 따라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또한 엄청난 시가총액을 자랑하는 대형주인만큼 대형주매매를 좋아하시는분께서는 포인트를잡고 대응하시기에 좋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수급동향

 

삼성 바이오로직스는 셀트리온 과다르 게 기관이 수급이 훨씬 많습니다. 기관이 주도하는 종목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장중에 기관의 동향을 잘 살핀 후 접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주인데도 상승할 때의 힘이 강력하기 때문에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매매할 때는 항상 손절라인을 잡고 기계처럼 대응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아직 증시의 변동성이 심하고 안정되지 않아 갑자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상태입니다. 조심하여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제약 바이오 업종의 강력한 수급은 코로나 19 관련 백신 및 치료제 신약개발에 나서며 시장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셀트리온은 코로나 19 관련 완치자의 혈액에서 항체를 구축하고 항원에 경합하는 항체를 확보했다고 밝혔으며 7월 말까지 인체에 항체 치료제를 투여할 수 있도록 한다는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의 립서비스가 있었습니다. 

 

 

 

녹십자 주가 전망 분석

 

녹십자 주가

 

녹십자 일봉차트

 

녹십자는 면역글로불린 제제 기술을 활용해 코로나 19의 형장 치료제인 "GC5131 A"를 올 하반기에 시중에 내놓겠다고 합니다.

 

녹시자 사장은 확증을 위한 임상을 조만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고 치료제가 가장 시급한 중증환자 치료와 의료진 등의 고위험군 예방목적으로 개발한다고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주가가 수급이 들어왔습니다. 제약 바이오 업종은 꿈을 먹고사는 만큼 미래의 가치가 아니라 기대감이 형성되었을 때 적당한 수익을 챙기고 나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니까요

 

 

녹십자 주가 수급 동향

녹십자는 최근 기관의 수급이 꾸준히 이어졌습니다. 기관의 장중 동향을 잘 파악하여 매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코로나 사태가 심각한만큼 코로나 백신 및 치료 관련 뉴스만 나오면 시장의 수급이 그쪽으로 몰리는 것 같습니다.

 

장중 변동성이 심해 내 가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박스권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중장기적인 스윙투자도 고려해보겠습니다. 안전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단기적으로 줄 때 먹고 빠지는 매매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다가 내일 아침에 갭하락 맞고 시작하면 너무 억울하지 않을까요?

항상 손절가를 설정하여 매매하세요

 

셀트리온 관련 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