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시스 주가 전망

#다원시스 주가 전망

 

다원시스 사업부문

다원시스는 특수전원장치사업(핵융합전원장치, 플라즈마전원장치, 태양광CVD전원장치 등)과 전자유도가열사업(전자유도가열장치), 철도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업체이다. 특히, 핵융합전원장치는 국가핵융합연구소 주도로 추진하고 있는 KSTAR사업과 국제핵융합실험로(ITER) 공동개발사업에 공급하고 있다.

다원시스 주가전망 이미지

다원시스 주가 테마

#태양광에너지


태양광에너지란 태양의 빛에너지를 광전효과를 이용하여 전기에너지로 바꿔주는 태양전지를 이용한 에너지를 말한다. 장점으로는 환경친화적, 필요한 전기량의 생산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 있지만, 초기투자비 및 발전단가가 높다는 단점이 있고 최근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뉴딜 정책이 본격화되면서 관련주들이 부각되고 있다.

 

#철도


철도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면서 대규모 물류 및 인적 수송이 가능한 친환경 육상 운송수단으로 정부의 녹색 교통망 구축의 핵심사업으로 부각된다. 특히, 정부가 ‘제3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을 마련한 데 이어 유라시아 철도 연결, 남-북을 잇는 철도 연결 등을 추진함에 따라 관련 기업들이 부각되고 있고 뉴딜정책에도 수혜를 얻을 가능성이 있다.

 

다원시스 재무제표

다원시스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며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 정부정책의 수혜를 입고 계속 매출이 계속 신장하였으면 하는 바램이다.

다원시스 주가 기술적분석

다원시스 주가 일봉차트

다원시스주가의 일봉차트이다. 현재 흐름이 좋은 만큼 좋은 가격을 보여준다면 매수하고 싶다.

다원시스주가의 첫번째 진입 포인트는 2만원대이다. 2만원대는 어느정도의 리스크가 있다. 하지만 요즘 꺽이지 않는 장세에 바로 수직상승으로 이어질수 있기에 급한가격대이다.

 

매력적인 매수포인트는 18000원 가격대이다. 지수가 크게 꺽이지 않고 버텨주고 18000원대를 지지하여 준다면 너무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두포인트를 잘활용하여 대응해보도록 하겠다.

 

다원시스 주가 수급현황

다원시스의 수급을 살펴보면 꾸준한 연속성이 이어지고 있다. 특별히 큰이탈이 이루어지지 않는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전력 주가 전망  (0) 2020.08.20
POSCO주가 전망  (0) 2020.08.18
현대건설 주가 전망  (2) 2020.08.04
원익IPS 주가 전망  (0) 2020.07.31
KH바텍 주가 전망  (1) 2020.07.3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