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바텍 주가 전망

#KH바텍 주가 전망

 

KH바텍 사업부문

KH바텍은 마그네슘, 구리, 아연, 알루미늄 등의 소재를 사용하여 휴대폰, 노트북 등의 휴대용 IT기기 외장 및 내장재, 조립모듈 등을 생산, 판매하는 휴대폰 부품업체이다.

 

FPCB 생산/판매를 주요사 업으로 하는 KH엘텍과 LED 조명사업을 영위하는 KH리빙텍을 계열사로 보유하고 있다.

KH바텍 주가 전망#1

KH바텍 주가 테마

#삼성전자 갤럭시 부품관련주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스마트 디바이스 브랜드로 2010년 첫 출시했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라인 갤럭시 S와 노트 시리즈 등이 있으며, 준 프리미엄 및 보급형 라인 갤럭시 A, M 시리즈 등이 있음다.

 

향후 초프리미엄 폴더블 폰 라인인 갤럭시 F(가칭)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 주로 구글의 안드로이드 OS를 사용 중. 카메라, OLED/LCD 디스플레이, 배터리, 칩셋 및 프로세서(AP), D램, 낸드플래시, 기판과 적층 세라믹 콘덴서(MLCC), RF, 3D 센싱, 무선충전 모듈, 지문인식, 케이스 등 다양한 부품이 적용되고 있으며 관련 업체들이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다. 갤럭시 판매량 및 신제품 공개 등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경향이 있다.

 

 

#폴더블 폰 테마


최근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스마트폰으로서 안으로 접히는 "인 폴딩", 밖으로 접히는 "아웃 폴딩", 양쪽으로 접을 수 있는 "인 앤 아웃 폴딩" 등으로 구분된다.

 

폴더블 폰의 생산을 위해서는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를 구현하기 위한 플렉시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강화 유리를 대신할 투명 PI 필름, PI 필름의 경도를 높일 수 있는 하드코팅 소재, 폴더블 폰에 특화된 터치 집적회로(IC) 등의 기술이 필요하다.

 

KH바텍 재무제표

KH바텍 재무제표

 

KH바텍 주가 기술적 분석

KH바텍 주가 일봉차트
코스닥 차트

KH바텍 주가의 일봉 차트이다. KH바텍은 코로나 19로 인해 저점을 형성한 후 꾸역꾸역 상승하고 있다.

KH바텍은 현재 특별한 특징은 없으며 코스닥증시와 커플링 되어 움직이고 있다.

코스닥보다 살짝 약한 상태인데, 시장의 특별한 악재가 없다면 840포인트까지 올라갈 확률이 높아 보인다. 기존 매수자들은 홀딩! 필자는 살짝 눌릴 때 매수하여 약간의 수익을 준다면 매도하도록 하겠다.

 

KH바텍주가 수급현황

KH바텍 주가의 수급현황을 살펴보면 특별한 움직임은 보이지 않는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건설 주가 전망  (2) 2020.08.04
원익IPS 주가 전망  (0) 2020.07.31
만도 주가 전망  (1) 2020.07.30
대덕전자 주가 전망  (1) 2020.07.29
제넥신 주가 전망  (1) 2020.07.2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