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넥신 주가 전망

#제넥신 주가 전망

 

제넥신 사업부문

제넥신 주가전망 #1

제넥신은 신약 연구개발 기업으로, 항체융합단백질 제조 및 유전자 치료백신 제조 원천기술을 국내 제약사에 이전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제넥신은 Hybrid Fc 플랫폼 기술을 보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항암면역 치료제, 차세대 단밸질 신약, 신규 DNA백신 신약 을 연구개발중에 있다.

 

제넥신 주가 테마

#면역항암제

 

암 환자의 면역력을 키워 주는 항암제로 1세대 화학항암제, 2세대 표적항암제에 이어 3세대 항암제로 불리고 있다. 기존 화학 및 표적항암제와 달리 암세포를 직접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면역 세포를 활성화시켜 암세포 만을 죽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치료 중의 고통 또한 경감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작용 기전에 따라 CTLA-4 억제제, PD-1 억제제, PD-L1 억제제 등으로 분류되며, 현재 뇌종양, 간암, 유방암, 위암 등을 대상으로 면역항암제 임상실험이 진행되고 있어 앞으로 활용도는 계속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유전자 치료제 

 

세포의 염색체를 구성하는 DNA가 배열된 방식의 유전정보 단위를 뜻한다. 최근에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 유전자의 기능 및 성질, 염색체 상의 위치 등을 알아내고 이를 치료에 활용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어 관련된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제넥신 재무제표

제넥신의 재무제표를 보면 만년적자인것을 알 수 있다. 돈을 못버는 바이오기업들은 중장기 투자하기에 너무 부담스럽다. 하지만, 단기적 트레이딩으로는 접근해보기 너무 좋은 섹터이다.

 

재넥신주가 기술적 분석

제넥신주가 일봉차트

제넥신주가는 최근 엄청난 거래대금이 나오고 있으며, 힘이 굉장히 강한 종목이다.

고점을 돌파하였기에, 큰 하락없이 시간조정이나 눌림을 준다면 손절가를 설정하여 대응해보도록 하겠다.

 

강한종목이 더강하다! 지수가 연일상승을 하여 불안하지만, 상승에 취해 따라갈뿐 예측하지 않아야 겠습니다.

제넥신주가 수급현황

제넥신주가의 수급은 최근 기관투자자들이 매수를 하고 있다. 수급이 크게 이탈되거나 큰 하락이 없다면

충분히 접근해볼만한 종목이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도 주가 전망  (1) 2020.07.30
대덕전자 주가 전망  (1) 2020.07.29
인선이엔티 주가 전망  (1) 2020.07.27
유한양행 주가 전망  (0) 2020.07.24
씨에스윈드 주가 전망  (1) 2020.07.2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