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대주전자재료 사업 부문

대주전자재료는 전자제품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전자부품용 소재를 개발, 제조, 양산하는 전자재료 전문기업이다.

생산 제품군은 스마트폰, 노트북 등에 사용되는 칩형 전자부품에 응용되는 칩부품용 전극재료와 LED용 형광체, AMOLED 재료, 태양전지용 전극재료, 2차전지 음극재료 등이 있다.

LED용 형광체는 LG화학 형광체 사업부를 인수하여 세계 2위의 생산능력을 가지고 있다.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이미지1

대주전자재료 테마

#MLCC

 

MLCC(적층세라믹콘덴서)란 가전제품의 필수부품으로 금속판 사이에 전기를 저장했다가 반도체에 필요한 만큼의 전기를 안정적으로 제어하여 반도체가 원활히 작동하도록 하는 전자부품이다

전기가 통하지 않는 세라믹과 전기가 통하는 금속니켈판을 여러 겹으로 쌓는 고난도 기술이다. 

IT 고기능화 및 전장 5G 등 새로운 수요처가 맞물려 앞으로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할것으로 전망하고있다.

이에따라 이재용 부회장도 삼성전기 MLCC공장을 방문하며, 시장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그린뉴딜(태양광에너지)

 

태양의 빛에너지를 이용하여 전기에너지로 바꿔주는 태양전지를 이용한 에너지이다. 

세계 글로벌기업들이 최근 황경친화적인 부품을 요구하고, 문재인정부또한 그린뉴딜 세부계획을 발표하며 2025년까지 신재생에너지 발전량 3배이상 확대하겠다는 기대감이 생겼다.

 

대주전자재료 재무제표

대주전자재료 재무제표

 

대주전자재료 기술적 분석

대주전자재료 주가 일봉차트

대주전자재료 주가의 일봉차트와 수급현황이다.

대주전자재료는 현재 상승하다 눌림을 주고있는형태이며 아직은 시기상조이다.

중요한가격대인 38500원을 돌파 후 지지해준다면 매수하여 보도록하겠다.  현재가격대인 36000원 선도 매수해보기 괜찮은 가격대이지만 위의 저항대가 강력해 확률이 떨어진다.

 

조금더 높은 확률인 38500원을 매수가격과 손절가격으로 정리하겠다.

항상 수익은 그릇만큼만,,,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한양행 주가 전망  (0) 2020.07.24
씨에스윈드 주가 전망  (1) 2020.07.22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  (2) 2020.07.20
LG생활건강 주가 전망  (6) 2020.07.20
삼화콘덴서 주가 전망  (2) 2020.07.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