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콘덴서 주가 전망

#삼화콘덴서 주가 전망

 

삼화콘덴서 사업 부문

삼화콘덴서의 주요 제품으로는 전력용 콘덴서, 세라믹 콘덴서, 적층 콘덴서(MLCC), Chip Inductor 및 핵융합 관련 핵심부품 등. 한국전력공사 제주 SG실증단지 구축사업 컨소시엄에 참여한 바 있으며, 스마트그리드 관련 전력용 콘덴서를 개발. 신규사업으로 배터리 커패시터를 개방 중에 있다.

삼화콘덴서 주가전망 이미지

 

삼화콘덴서 주가 관련 테마

#MLCC 적층세라믹 콘덴서 


MLCC(Multi Layer Ceramic Capacitor) 적층 세라믹 콘덴서는 가전제품의 필수 부품으로써 금속판 사이에 전기를 저장한 후 반도체에 필요한 만큼의 전기를 안정적으로 제어하여 반도체가 원활히 작동하도록 하는 전자부품이다.

 

전기가 통하지 않는 세라믹과 전기가 통하는 금속 니켈판을 여러 겹으로 쌓는 고난도 기술이 필요하다. IT 고기능화 및 전장, 5G 등 새로운 수요처가 맞물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시장에서는 전망하고 있다.

 

COMMENT :)

삼화콘덴서의 MLCC 전층세라믹 콘덴서 사업에 대한 매출 비중은 약 60%이다. 참고하도록 하자.

관련 업종 :) 삼성전기

삼화콘덴서 관련 섹터 삼성전기 주가 일봉차트

 

삼화콘덴서 주가 기술적 분석

삼화콘덴서 주가 일봉 차트

삼화콘덴서 주가의 일봉 차트이다. 위의 삼성전기 주가 일봉 차트와 비교해 보면 커플링이 된다.

큰 흐름으로볼때 대장주인 삼성전기를 꼭 참고하여 매매해야 한다. 

 

금일 양봉을 뽑아주었는데 이재용 부회장이 삼성전기 MLCC 전용 생산공장 방문 소식에 기대감으로 작용하여 주가가 상승한 것으로 풀이된다. 

 

#삼화콘덴서 매수포인트

55000원을 붙여서 분할매수 
55000원을 이탈 시 손절

글로벌 기업인 삼성전자의 대장 이재용 부회장이 MLCC전용 생산공장을 방문했다는 건 앞으로의 사업에 MLCC가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으로 접근해보자.

주식에 100%란 없기에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는다면 대응을 해주도록 하자.

삼화콘덴서 수급 현황

삼성전기 주가와 삼화콘덴서 주가 수급현황

삼화콘덴서 주가에서 수급을 찾을 수 없으니 대장주인 삼성전기의 수급을 같이 참고하도록 하자.

 

삼화콘덴서 재무제표

삼화콘덴서 재무제표

삼화콘덴서의 재무제표에서는 별다른 특이점을 살표볼 수 없다. 코로나 19로 인해 영업이익이 60% 줄었다.

3분기부터는 업황에 변화가 어떨지 살펴보아야 한다. 실적주의 경우는 다음 분기의 업황에 따라 대부분 주가가 위아래로 갈린다. 

'주식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  (2) 2020.07.20
LG생활건강 주가 전망  (6) 2020.07.20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1) 2020.07.15
SK머티리얼즈 주가 전망  (3) 2020.07.09
알서포트 주가 전망  (2) 2020.07.0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